크루터앱 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
열린 분류
서비스소개
[
열린 분류
서비스소개] 크루터 서비스는 처음이신가요?
[
열린 분류
서비스소개] 크루터 이용가이드 : 전문가
[
열린 분류
서비스소개] 크루터 이용가이드 : 의뢰인 편
[
열린 분류
서비스소개] 크루터 이용가이드 : 회원가입 편
[
열린 분류
서비스소개] 크루터 이용가이드 : 서비스 구매 편
가입/인증
[가입/인증] 회원가입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[가입/인증] 외국인 · 해외 거주자도 회원가입할 수 있나요?
[가입/인증] 휴대폰 인증이 안되는 이유와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?
[가입/인증] 휴대폰 재인증은 어떻게 하나요?
[가입/인증] 가족 등 타인 명의의 퓨대폰으로 인증할 수 있나요?
[가입/인증] 다수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?
[가입/인증] 친구 초대 프로모션에 어떻게 참여하나요?
이용방법
[이용방법] 크루터앱 이용방법-의뢰자
[이용방법] 구메한 서비스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[이용방법] 메시지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[이용방법] 서비스 알림은 무엇이며, 어떻게 설정하나요?
[이용방법] 전문가에게 문의 · 의뢰 시, 첨부할 수 있는 파일의 용량 제한이 있나요?
[이용방법] 전문가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해야 할까요?
[이용방법] 서비스 리뷰는 무엇이며, 어떻게 작성하나요?
구매 및 영수증
[구매 및 영수증] 구매 건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누가 발행하며, 어떻게 신청하나요?
[구매 및 영수증] 세금계산서를 전문가/크루터가 나눠서 발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[구매 및 영수증] 세금계산서 신청 내역은 어떻게 확인/수정 하나요?
[구매 및 영수증] 구매 건에 대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[구매 및 영수증] 구매 수수료는 무엇이며 어떻게 계산되나요?
[구매 및 영수증] 구매 확정이란 무엇인가요?
신고 · 페널티
[신고 · 페널티] 이용 중 불편 사항을 신고할 수 있나요?
[신고 · 페널티] 직접 결제란 무엇이며, 어떤 사례가 있나요?
[신고 · 페널티] 부정 거래가 무엇이며, 어떤 사례가 있나요?
[신고 · 페널티] 페널티란 무엇인가요?
[신고 · 페널티] 비매너 행위란 무엇이며, 어떠한 사례가 있나요?
문제 해결
[문제 해결 ] 거래 중 분쟁이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홈
찜목록
메세지
마이크루터